마나가하섬 1일투어 6인승 전용 스피드보트
성인 : $25    어린이 : $25

사이판 최고의 인기코스이자 사이판의 명물 마나가하섬. 꼭 짜여진대로만 가야하나요?
획일화되고 정형화된 마나가하섬 투어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로우면서도 다양하고 액티비티한 마나가하섬 일정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
기존 천편일률적인 마나가하섬 투어 일정, 코스와 달리 여행객의 입장에서 구성된 마나가하섬 투어 종결 프로그램, 차별화되고 선진화된 보다 여행다운 일정의 사이판 체험여행을 즐기십시요!

MSNORKEL1

사이판의 매력 마나가하 섬은 누가 뭐래도 사이판을 대표하는 최고의 명소중의 명소일 것이다. 마나가하 섬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것이 선착장 주변으로 낮은 수심의 산호빛 바다가 보이는 방파제 길을 따라 가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 이곳에는 간단한 스낵과 BBQ를 먹을 수 있는 간이 매점들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우동,김밥등 비교적 간단한 먹을것들이 있으며 가격은 $10부터 시작한다. 또한 간이 식당 주변에는 여러개의 식탁겸 테이블이 나오는데 먼저 빈자리를 맡으면 자리가 된다. 이 곳에서 가져온 짐을 정리해 두고 해변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하면 되는데 짐 지킬 사람이 없다면 포기하는 편이 더 낳겠다. 분실 사고가 종종 일어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를 요해야 한다. 가능하면 해변 근처에 비치매트나 자리를 깔고 그 곳에다 짐을 두고 해변에서 즐기는게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마나가하 섬의 매력은 스노클링 장비가 없어도 육안으로도 충분히 열대어들을 감상할 수 있을 만큼 수심이 낮으며 물이 맑은 산호빛으로 둘러쌓인 섬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좀더 아름답고 많은 열대어와 산호를 보기를 원한다면 반듯히 스노클링 장비를 구비하여서 마나가하 섬으로 들어 가는게 마나가하를 즐기는 현명한 생각입니다.
식빵 한 덩어리를 가지고 들어간 마나가하 바다속에서 맞이하게되는 광경은 그야말로 진풍경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스노클링 포인트중의 마나가하 섬이 단여 으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서히 밀려오는 파도와 내리쬐는 태양을 앞에 두고 누워서 바라보는 마나가하섬의 하늘 아래에서 한낮의 낮잠은 그 자체가 달콤한 꿈이라고 말 할 수 있다. 마나가하도 당연히 오전 일정중에 움직이는게 현명하리라고 본다. 오전 태양만으로도 이미 여행객들은 숯검뎅이가 될 것입니다.한 차례의 물놀이가 끝이나는 한낮의 온도는 영상 38도를 가릴킬 것이고 이때쯤에서 마나가하 섬을 한 번 천천히 거닐어 보자 앞은 잔잔힌 남테평양의 파도 소리와 야자수로 둘러쌓인 섬의 주변을 한 바퀴 다도는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20분이면 넉넉한 시간이다. 누워서 하늘을 쳐다보는 것 정정인 휴식보다 휴식이라는 이름으로 다가오는 것이 이 섬 한 바퀴를 도는 것이 더 많은 에너지와 피로감을 씻겨줄 의미있는 산책이 될 것이다.
마나가하를 뒤로 하고 코발트 빛 파다를 가르며 달리는 남태평양의 바다 한 가운데에서의 그 정감은 느껴 본 사람만이 그 감정을 이해 할 것입니다.

마나가하섬 1일 스페셜 투어

1. 내맘대로 마나가하섬 즐기기
기존 마나가하섬 투어 (09:00~12:00)의 획일적인 일정을 무너뜨리는 패턴
여행객의 입장에서 구성하고, 여행객의 개별 스타일이 우선시되는 폭넓은 선택
여행이 주는 자유로움과 일상에서의 탈출을 가능케하는 선진국형 여행 패러다임
이제 마나가하섬 투어는 여행객이 중심이 되고 여행이 주는 무한한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여행을 체험하십시오.

사이판 출발 09:00, 10:00 ,11:00 <ㅡ> 마나가하섬 출발 12:00, 13:00, 15:00  
6인승 전용스피드보트를 이용하여 보다 프라이비트하고 편리한 일정 서비스


2. 마나가하섬에서 비치런치뷔페 즐기기
마나가하섬을 즐기다 보면 스노클링과 각종 해양스포츠로 인해 쉽게 허기가 지는데 마나가하섬내 유일한 비치레스토랑에서 바비큐뷔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일반 여행일정시 비싼 비용과 여행사에 짜여진 일정이다 보니 이용하시기 어려웠으나 이제 이 모든 서비스를 동시에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나가하섬 런치 뷔페는 피에스타리조트에서 엄선된 식재료를 직접 준비하여 더욱 신뢰를 할 수 있는 뷔페 런치식입니다.
특히 L.A갈비의 맛은 일품입니다. 맛있는 사이판의 맛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3. 스노클링,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 스킨스쿠버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함
기존 패키지여행시 마나가하섬투어가 포함되어 있어도 스노클링 장비 대여만 $30을 지불해야하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60% 할인을 적용하여 합리적으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또한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킨스쿠버, 파라세일링까지 마나가하섬내에서 편안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어 마나가하섬에서 하루종일 다양하고 액티비티한 해양스포츠의 천국 사이판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포인트 : 사이판내 각 리조트 로비라운지 (사전확인필수)
     출발시간 및 소요시간 : 사이판출발 09:00, 10:00 ,11:00 <ㅡ> 마나가하섬출발 12:00, 13:00, 15:00  중 선택
     가이드 : 한국어 가이드
     준비물 : 수영복 (사전착용권장), 아쿠아슈즈 또는 끈이있는 샌들, 썬블럭로션, 선글라스, 모자, 여벌의옷
     포함사항 : 리조트 픽업&드랍 차량서비스, 사이판섬 스피드보트
     불포함사항 : 환경세 $5, 부두세 $3, 스노클링 장비세트 $15
     투어요금적용기준 : 유아 (2세미만), 아동 (3~12세), 13세이상은 성인으로 적용 (2인이상출발)

     인터넷예약시 기타사항란에 반드시 출,도착시간 선택사항 기재요망